어떤 블로그 편집기를 쓰시나요?

저는 블로그에 글을 쓸때 자체의 편집기를 썼었는데, 지금은 다양한 편집기를 이것저것 시도 중입니다. 마땅히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혹시 추천해주실 분 있나요? 웹상에서 그냥 글쓰고 포스팅을 하게 되면, 제가 변변치 못해서 그런지 나중에 보면 꼭 오탈자가 많더군요. 그래서 요즘에는 가능하면 프린트해서 다시 보게 됩니다.

얼마전까지 구글닥스를 열심히 썼는데, 어느날 갑자기 문서가 날아가는 경험을 한 후에 안 쓰게 되었습니다. 구글에 자동저장 기능이 있는데 이게 꼭 좋은 것만은 아닌거 같습니다. 문서가 갑자기 날아갔는데 그 상태로 저장이 되어버리니 되돌리 수도 없고 좀 황당했습니다. 인터넷에 완벽하게 의존하는 건 아직까지 안정적이지 못한 것 같습니다.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 라이브 라이터를 쓰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괜찮은 거 같긴 한데, 베타라 그런지 조금 불안한 느낌이 듭니다. 마땅한 대안이 없으면 이것도 아쉬운대로 쓸만 하군요. 노트패드도 조금 썼었는데, 한줄로 주욱 길게 써져서 보기가 별로 안좋더군요. 그리고 다른 분들은 어떻게 글을 쓰시는지 궁금해집니다. 혹시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계시면, 잠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 Category: 라이프스타일

류동협

콜로라도 대학교에서 언론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지금은 미디어와 대중문화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Show 0 Comments
No comments yet. Be the first.

Leave a Comment